2년 교육과정 이수 예시 교과목은 변동될 수 있음
-
1학기봄학기
- 퍼포먼스마케팅
- DataPrivacy와ad-tech의이해
- 디지털컨텐츠기획
- 디지털마케팅프로그래밍
- SNS마케팅
-
2학기가을학기
- 디지털마케팅세미나
- HCI와UX혁신
- 데이터마케팅의이해
- 디지털마케팅케이스스터디
- 데이터기반관계마케팅
-
3학기봄학기
- 디지털고객경험
- 소비자로열티프로그램
- 검색엔진마케팅
- 마케팅데이터시각화
- 모바일앱마케팅
-
4학기가을학기
- AI기반디지털마케팅
- 마케팅전략기획
- 현대소비자의이해
- 데이터기반디지털마케팅프로젝트
1년 교육과정 이수 예시 교과목은 변동될 수 있음
-
1학기봄학기
- 퍼포먼스마케팅
- DataPrivacy와ad-tech의이해
- 디지털컨텐츠기획
- 디지털마케팅프로그래밍
- SNS마케팅
- 아트마케팅의이해
-
2학기여름학기
- 데이터기반관계마케팅
- 브랜드마케팅
- 경영전략
- ESG시대의기업경영전략
-
3학기가을학기
- 디지털고객경험
- 소비자로열티프로그램
- 검색엔진마케팅
- 마케팅데이터시각화
- 모바일앱마케팅
- 현대소비자의이해
-
4학기겨울학기
- 마케팅전략
- 기업경영세미나
- 디지털마케팅세미나
- 커리어코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