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메뉴 열기

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

 

디지털마케팅전공

 

2년 교육과정 이수 예시 교과목은 변동될 수 있음

  1. 1학기봄학기
    • 퍼포먼스마케팅
    • DataPrivacy와ad-tech의이해
    • 디지털컨텐츠기획
    • 디지털마케팅프로그래밍
    • SNS마케팅
  2. 2학기가을학기
    • 디지털마케팅세미나
    • HCI와UX혁신
    • 데이터마케팅의이해
    • 디지털마케팅케이스스터디
    • 데이터기반관계마케팅
  3. 3학기봄학기
    • 디지털고객경험
    • 소비자로열티프로그램
    • 검색엔진마케팅
    • 마케팅데이터시각화
    • 모바일앱마케팅
  4. 4학기가을학기
    • AI기반디지털마케팅
    • 마케팅전략기획
    • 현대소비자의이해
    • 데이터기반디지털마케팅프로젝트

1년 교육과정 이수 예시 교과목은 변동될 수 있음

  1. 1학기봄학기
    • 퍼포먼스마케팅
    • DataPrivacy와ad-tech의이해
    • 디지털컨텐츠기획
    • 디지털마케팅프로그래밍
    • SNS마케팅
    • 아트마케팅의이해
  2. 2학기여름학기
    • 데이터기반관계마케팅
    • 브랜드마케팅
    • 경영전략
    • ESG시대의기업경영전략
  3. 3학기가을학기
    • 디지털고객경험
    • 소비자로열티프로그램
    • 검색엔진마케팅
    • 마케팅데이터시각화
    • 모바일앱마케팅
    • 현대소비자의이해
  4. 4학기겨울학기
    • 마케팅전략
    • 기업경영세미나
    • 디지털마케팅세미나
    • 커리어코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