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메뉴 열기

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

 

경영학전공

 

전기(봄학기) 입학 2년 교육과정 이수예시 교과목은 변동될 수 있음

  1. 1학기봄학기
    • 마케팅
    • 회계와재무재표분석
    • 아트마케팅의이해
    • 조직행동론
    • 소비자심리의이해
    • 인체반사학
    • K뷰티산업론
  2. 2학기가을학기
    • 기업전략세미나
    • 서비스운영관리
    • e비즈니스와디지털전환
    • 빅데이터경영
    • 조직문화와리더십
    • 테리피임상연구
    • 바디&얼굴이미지연구
  3. 3학기봄학기
    • 소비자행동론
    • 의사결정과협상
    • 경제이슈분석
    • 리더십전략
    • 유통전략
    • 체형관리
    • 화장품브랜드
  4. 4학기가을학기
    • 서비스마케팅
    • 스마트SCM
    • 마케팅조사
    • 디지털경영
    • 자본시장론
    • 메디컬에스테틱
    • 뷰티건강상품개발

전기(봄학기) 입학 1년 교육과정 이수예시 교과목은 변동될 수 있음

  1. 1학기봄학기
    • 마케팅
    • 서비스운영관리
    • 디지털마케팅
    • 자연요법&에스테틱
    • 미용과향장
  2. 2학기여름학기
    • 경영전략
    • 소셜앙트러프러너십
    • ESG시대의기업경영전략
    • 리더십개발을위한EI코칭
    • 브랜팅마케팅
  3. 3학기가을학기
    • 경제이슈분석
    • 생산관리
    • 리더육성과조직개발
    • 인사조직의이해
    • 메디컬에스텥틱
    • 뷰티건강상품개발
  4. 4학기겨울학기
    • 기업경영세미나
    • 국제경영
    • 인적자원관리
    • 커리어코칭
    • 마케팅전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