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지털마케팅 전공선택
교과목 | 수강학기 | 학점 |
---|---|---|
마케팅커뮤니케이션 | 1~2학기 | 3 |
디지털마케팅의이해 | 1~2학기 | 1.5 |
디지털컨텐츠기획 | 1~2학기 | 1.5 |
디지털고객경험 | 1~4학기 | 3 |
SNS마케팅 | 1~2학기 | 1.5 |
디지털컨텐츠카피라이팅 | 1~2학기 | 1.5 |
디지털마케팅프로그래밍 | 1~2학기 | 1.5 |
HCI와UX혁신 | 3~4학기 | 3 |
데이터마케팅의이해 | 3~4학기 | 3 |
모바일앱마케팅 | 2~3학기 | 1.5 |
그로스마케팅 | 3~4학기 | 1.5 |
구글애즈광고 | 3~4학기 | 1.5 |
검색엔진마케팅 | 3~4학기 | 1.5 |
구글태그매니저(GTM)활용 | 3~4학기 | 1.5 |
데이터기반관계마케팅 | 3~4학기 | 1.5 |
퍼포먼스마케팅 | 1~4학기 | 1.5 |
SNS캠페인프로젝트 | 3~4학기 | 3 |
데이터기반디지털마케팅프로젝트 | 3~4학기 | 3 |
디지털마케팅케이스스터디 | 2~3학기 | 1.5 |
경영학 전공선택
교과목 | 학점 |
---|---|
마케팅 | 3 |
소비자행동론 | 3 |
브랜드마케팅 | 1.5 |
마케팅전략 | 1.5 |
AI빅데이터 전공선택
교과목 | 학점 |
---|---|
데이터모델링과SQL | 3 |
AI빅데이터프로그래밍 | 3 |
통계분석 | 3 |
빅데이터경영 | 1.5 |